본문 바로가기
꿀꺽하는 순간/맛기행

[부산] 김유순대구뽈찜, 대구뽈찜

by 나비나비야 2012. 4. 16.
반응형


매콤한 찜이 땡겼다.

우리의 대구뽈찜 단골집이 있지만, 괴정에 있어서 가까운 곳을 검색하다가 
진짜 네이버 어떤 블로거의 말 한마디에 마음을 빼앗겨 찾아간 곳.

"대구뽈찜계의 종결자 김유순 누님" 

으아니,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종결자라는 표현을 쓰시는 거요?!> 
래서 찾아간 그 곳은 대연동 대구뽈찜 맛집으로 소문난 '김유순대구뽈찜'


일단, 북적북적 사람이 많은 걸 보니 맛집은 맞나부다 하고, 자리에 앉아 보니 메뉴는 딱 하나 대구뽈찜 밖에 없다. 


  

일단 이 구수한 국을 드링킹하고, 이건 이름이 뭐지? 된장? 시래기국?! 아무튼..




난 멋도 모르고 사진도 이렇게 대충 찍었는데, 알고 봤더니 저기에 대구뽈찜을 싸먹는 모양이다.

그렇게 하면 좀 더 맛있었을까... ;;; 





사이드는 이렇구요~ 

(다른 블로그들 보면 정말 사이드마저도 그럴 듯 하게 찍는데.. 글쎄, 실제로 이렇게 생겼어영 ㅋ)





허억.. 이걸 섞어서 먹으면 된다.. 대구? 님께서 그대로 있고 징그럽고 

이거 김유순누님? 의 맛은 우리가 흔히 먹던 찜 맛이 아니다.. 특이하다!!! 

맛이 없는 건 아니고, 글쎄 묘하게 중독성은 있는데 (뭔가 양념이 볶은 김치 맛이 강하고...)

같이간 내 님은 난 정미성누님이 낫다 라고 한 마디.. (정미성 마산아구찜-괴정에 있는데 최고다!! 다음에 꼭 사진찍어서 포스팅 할테다!!!) 


근데 묘하게 중독성이 있어서 사리로 감자사리도 하나 넣어먹었는데, 감자사리 참 잘 삶으시더라.. 맛있었다 ㅋㅋㅋ 근데 뭔가 볶은김치? 두루치기 느낌?! ?! ! 

이런 집은 서빙하는 사람들 불친절이 특징인데, 여긴 서빙이모두 친절하구 뭐 떨어질새라 다시 채워주고 좋드라 ㅋㅋ 



참, 여기는 주차는 조금 더 큰 길 쪽으로 가면 모든주차장? 이라는 곳에 하면 1시간 주차 무료 도장 찍어주니 참고! 

소,중,대 로 팔고 소는 23,000원 중은 기억이..?? 대는 37,000원 이었던 것 같다!! 



특이한 맛 원한다면, 대연동으로.. 

051-627-4319

부산 남구 대연동 김유순 대구뽈찜 





내 위장은 이걸 흡입흡입하고 돌아오는 길에 다 토했다는 슬픈 이야기 ㅠㅠ 

음식에 눈 돌아가지 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