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꺽하는 순간/맛기행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계곡 울산 카페 소이빈삼동 케어키즈존, 모래놀이 커피 메뉴 내돈내산

by 나비나비야 2022. 8. 18.
반응형

아이와 함께 계곡놀이, 모래놀이 하기 좋은 카페 소이빈 삼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같이 가기 좋은 모래놀이장과  놀이터, 그리고 계곡이 함께 있는 소이빈 삼동 내돈내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워낙 유명한 곳이라 주말에는 주차장 외에도 큰 길가에 소이빈 삼동 차들로 빼곡한 곳인데요.
저기 이미 커다란 놀이터가 보이네요.

주차는 카페 내부 주차장과 큰 길가를 이용하면 되고 주차요원이 상주 하셔서 안내해주세요. 

 

1. 소이빈 삼동 카페 빵 커피 음료 메뉴 

여기는 아이와 함께 계곡 놀이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1인 1메뉴에 아이음료도 꼭 포함입니다.

24개월 이하는 뽀로로 음료라도 주문해야하고, 36개월부터는 아기음료 (우유,쥬스 같은 어린이메뉴 있음) 등의 메뉴를 1인당 하나씩

시켜야한다고 해요. 

보통 엄마아빠가 빵도 함께 먹는경우가 많은데, 빵도 메뉴로 쳐서 별 무리는 없었습니다.  딱히 검사하는 시스템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규칙은 알고 지키며 방문하는 것이 좋겠지요. 

소이빈 메뉴판. 어린이음료가 눈에 띄네요

2. 소이빈 삼동 카페 내부

 

1층은 커피/빵 만들고 계산하는 곳이구요 2층부터 실내공간이 있어요. 오른편에 계단을 올라가면 넓고 쾌적한 (에어컨) 공감이 나옵니다.

하지만 보통 계곡을 가고 외부에서 노느라 실내는 거의 이용을 안하다 보니 텅텅 비어 있어요. 

보통 2층. 3층을 노키즈존으로 잡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키즈존, 어른존 구분 정도 해놓고 아이를 반대한다기보다는 부모가 아이를 케어하도록 유도하고 있어요 

 

3. 소이빈 삼동 외부 계곡 및 놀이터 (케어키즈존)

사실 별의별 부모가 다 있어서 생각보다 아이를 방치(?)하는 부모가 있는데요. 여기는 케어키즈존 이라는 이름으로 안내표지판을 통해 아이를 부모가 잘 케어하도록 요청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계곡이 위험할 수도 있고, 계단이나 기타 물 때문에 미끄러운 것 등 때문에 아이케어에 더욱 더 신경을 써야겠어요. 

외부 계곡이 보이도록 파라솔 좌석이 있었고, 놀이터와 모래놀이사장 (모래놀이터는 조금 작고 땡볕입니다) 을 끼고 외부에도 테이블이 많아요 

 

 

소이빈 삼동 
10시 30분 - 22시 (월요일은 20시) 
(라스트오더 20시) 
울산 울주군 삼동면 삼동로 267-7
주차 가능, 아기의자 있음, 실내/실외 케어키즈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