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꺽하는 순간/맛기행

내돈내산 울산 남구 야음동 짬뽕맛집 도야짬뽕 메뉴 아기의자

by 나비나비야 2022.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원래 저는 해장을 느끼한 걸로 하거나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하는 편인데요. 

어느날 해장음식으로 짬뽕이 땡겨  가게된 내돈내산 울산 짬뽕집 도야짬뽕 리뷰 입니다. 

 

 

도야족발이 많은 양과 적당한 가격으로 배달어플에서 꽤 선전하고 있는데요 이름이 같은 걸 보니 아마 같은 라인인 것 같습니다. 

가게 위치도 비슷한 곳에 있어요.

도야짬뽕은 이제 생긴 지 두 달 정도된 신상 중국집인데요. 울산 야음동 남구 홈플러스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웨이팅이 있는 편이었는데 제가 갔던 주말엔 왜인지 한산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래서 주차는 울산 남구 홈플러스에 하셔도 되고, 대하미르빌 건물에 주차하셔도 관계없습니다. 

홈플러스 덕분인지 주상복합에 위치해서인지 주차 부담은 없었어요. 

가게 내부가 딱 신상 중국집 같이 생겼죠? 홀 손님도 저희를 비롯해 여럿 있었고, 주말 점심에 찾아가서 그런지 배달 주문이 끊임없이 밀려왔습니다. 주방은 무척 바빠보였어요. 

도야짬뽕이라는 이름답게 짬뽕 종류가 무척 많았어요. 기본적으로 해물+돼지고기 베이스의 국물인 것 같고요.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 주문할 수 있겠네요. 아래 세트 메뉴도 있어요. 세트메뉴를 시키면 미니 탕수육을 맛볼 수 있으니 가성비 좋을 것 같아요. 

 

밑반찬 셀프로 운영되고. 아기의자 있고 아기 스푼 식기도 따로 요청하면 챙겨주니 참고 하세요 

저는 세트 메뉴에 짬뽕을 해물짬뽕으로 변경해서 주문했습니다. 세트메뉴는 각각 다른 맛의 짬뽕으로 메뉴 변경 가능해요. (+2000원 추가) 

해물짬뽕은 해물이 많았고 (이상한 홍합 껍데기만 잔뜩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깔끔하게 승부한 게 좋았어요) 살이 튼실한 꽃게가 들어있었는데 국물용이 아니라 제법 먹을 게 있는 꽃게였어요 

저는 도야짬뽕을 그 전에도 몇 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요.

탕수육은 지난번보다는 딱딱했어요 ㅠ 전에는 부드러웠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아마 다음번엔 부드럽겠지요. 

짜샤이는 저희가 평소 먹던 맛은 아니었어요. 

탕수육은 소스를 부어주는게 기본인데 따로 담아달라고 요청드리면 따로 그릇에 담아줍니다. 

저는 이용을 하지 않았지만, 도야짬뽕에는 커피존이 따로 있어요 

사실 식당에 커피머신 있는 곳은 요즘 흔한 일이지만 여기는 프리 카페존이라고 이름을 붙여놓고 운영을 해서 왠지 있어빌리티... 

 

우와 노포의 맛집이다!! 는 아니지만, 보통 중국집은 위생면에서 어떨지 좀 그런 경우도 많은데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위생적으로 느껴졌어요.

깔끔한 실내에서 시원한 짬뽕 드시고 싶을 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도야짬뽕 

울산광역시 남구 수암로149번길 9 1층 대하미르빌 상가 105호

11시 오픈 8시 마감 (15:30~16:30까지 브레이크 타임)

주차 가능 아기의자 있음 아기식기 있음 

 

 

 

 

 

 

 

 

 

반응형